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 바르미 베개 찐 후기(feat.보들)

모닝도비(아침형인간)

by 갑도비 2020. 3. 11. 22:45

본문

 저는 모태 거북목에 특유의 구부정 함으로 뒷목, 승모근을 비롯한 어깨 통증과 등허리 디스크 비슷한 것을 달고 살는 30대 남성입니다. 이것 만이면 좋을 텐데 수면 중 입 벌어짐으로 코골이와 수면무호흡도 동반하고 살아서 만성 피로도 있습니다. 이런 상태이다 보니 또래에 비해 노안 소리도 종종 듣습니다...ㅜㅜ

 

 블로그를 시작하고 좋은 습관 등 여러 계획을 세우다 보니 무엇보다 건강과 체력이 중요하겠더라고요.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려면 잠을 푹 자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거북목 교정과 꿀잠 필수템이라는 "닥터 바르미 베개"를 질렀습니다. 저는 1월에 구매를 하였고 가격은 5만 9천 원이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보니 가격은 그때나 지금이나 동일한 것 같습니다.

 

 구매를 1월에 했으니 2달 정도 사용해본 진또배기 후기인 것입니다.!!! 하루 이틀 가지고 뭘 알겠습니까. 하하하

 

 우선 베개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크기는 일반 베개에 비해서 정말로 작은 편입니다. 저 가운데에 움푹 폐인 곳이 목을 받쳐주고 양옆의 높은 부분에 의해서 머리가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 같습니다. 목을 받치고 머리는 거의 밖으로 빠져나오는 형태가 됩니다...

 (그런데.. 왜 제 머리는 저 사이로 쏙 들어가지가 안는 걸까요?? 양옆에 높은 곳에 제 머리가 올라가져 있어서.... ㅠㅠ XXL 사이즈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오래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제 머리도 쏙 들어갑니다 ㅎㅎㅎ 

 

닥터 바르미 베개 누렇게 보이는 것은 조명 탓

 정면으로 눕게 되면 아래와 같이 머리 전체를 잡아준다는 느낌보다는 목침처럼 목부분을 고정해주는 느낌을 받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는 뭔가 크기도 작고 딱딱하고 의외로 높아서 불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첫 일주일 정도는 잠을 정말 많이 설첬습니다. 그리고 거의 1달 정도는 불편해도 좋아진다는 생각에 억지로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레알 정말 환불하고 싶을 정도로 불편합니다. 그런데 사람은 습관의 동물이 아니겠습니까? 1달이 넘어가는 시점부터는 정말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첫고비만 넘기면 사용하기에 정말 많이 좋아지는 것같습니다. 

 (리뷰를 하는데 보들양이 계속 리뷰를 방해했습니다...)

정면으로 누운 모습(feat.보들양)
정면으로 누운 옆모습(feat.보들양궁둥스)
옆으로 돌아누운 모습, 베개 높은 부분을 베는 것이 편함
베개 움푹 들어간 부분을 배면 불편함

 우선 2달간 사용해 본 닥터바르미 베개를 통해서 등과 목에 달고 살던 근육통은 거의 완벽하게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수면의 질도 상당한 수준으로 올라갔습니다. 사용전에 9시간이상 자도 매일 피곤했는데 지금은 수면시간은 6시간에서 7시간으로 유지해도 충분히 활력적으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수면의 질이야 여러 방법을 병행 했기 때문에 닥터 바르미 덕이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분명한건 목과 등에 통증이 많으신 분들은 확실히 좋아 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단, 저 같이 잘때 입이 벌어지면서 기도를 눌러 코를 고는 유형의 사람들은 옆으로 누워야 코를 덜 골고 수면의 질도 개선이 되는데, 닥터 바르미 베개를 이용하고 나서는 매일 정면으로 누워 자면서 코를 엄청 심하게 골았습니다. 아내가 시끄러워서 새벽에 저를 깨우려고 일어날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저처럼 입이 벌어지면서 코를 고시는 분들에게는 닥터 바르미 베개를 사용하실 때 특단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기존 포스팅에도 게재했는데 입에 어떤 형태든 밴드를 붙이고 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입 벌어짐을 잡아주기 때문에 숙면을 취할 수가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헤어밴드 혹은 헤드기어 같이 생긴 것들 다 사봤는데요. 저한테는 다 소용이 없었습니다. 턱이 제대로 고정되지 않아 입이 벌어지고 뒤척이면 다 빠져서 결국에 코를 골게 되는데 엄한데 돈쓰시지 마시고 입에 붙이는 저렴한 밴드 구매하세요.면 정말 최고에 꿀잠을 잘 수 있을 거예요. 다만 비염이신 분들은 입 밴드 추천드리지 않고요... ㅎㅎ

 

 닥터 바르미 베개 결론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단! 초기에 익숙해지는 시간까지 정말 많이 힘들다는 것은 염두에 두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보들 양과 함께 닥터 바르미 베개 리뷰였습니다.

 

리뷰 당해 봇 김보들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